JRT

메뉴

고객지원

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고객지원은 (주)한국제알티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.

한국 JRT의 소식과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세요.

뉴스 및 공지
A/S 안내
조회수 5761 날짜 2019. 03. 28
다운로드 카탈로그 다운로드

많은 계측기 판매 업체들이 AS부분에서 매우 취약점을 보입니다.
저희 한국제이알티는 반대로 AS부분이 강점중 하나 입니다.

원활한 A/S가 진행되기 위한 조건
1. 제품에 대한 기술력
2. 교정 장비 보유
3. AS 노하우 (경험)

한국제이알티에서 판매한 제품은 1년간  Warranty 기간이며, 이 기간 내에 제품 하자 발생시 무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.
Warranty 기간 내에 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 및 사용 부주의에 대한 과실이 있을 경우 유상으로 전환 처리 됩니다. 
한국제이알티에서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유상으로 AS진행 가능한 제품들이 있습니다.
AS에 소요되는 기간은 제품의 하자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4~5일이면 AS를 완료하여 고객에게 배송 됩니다.

FAQ -> A/S 안내 -> 링크
A/S 문의 -> 링크







감사합니다.


공유하기 페이스북
이전글 사무실 이전 안내
다음글 [채널A] 특별기획- 비타민 D의 경고 (Solarmeter 6.0 협찬)
JRT 페이스북 JRT 스토어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