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RT

메뉴

고객지원

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고객지원은 (주)한국제알티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.

FAQ에서 공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뉴스 및 공지
A/S 접수 및 배송 안내
조회수 5479 날짜 2017. 11. 06
1. 담당자에게 내용 접수
2. 택배 및 퀵서비스, 직접 방문을 통해 제품 상태 파악
3. A/S범위 및 가격, 기한 등 안내

* 구매 후 1년간은 제품 자체결함의 경우 무상 A/S 가능합니다. 
* 15만원(VAT별도) 이상의 제품에 한하여, A/S 완료 후 선불 운임으로 발송됩니다.

공유하기 페이스북
이전글 카탈로그 / 사용 설명서
다음글 A/S, 검교정 안내
JRT 페이스북 JRT 스토어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