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RT

메뉴

고객지원

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체계적인 고객지원은 (주)한국제알티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.

FAQ에서 공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뉴스 및 공지
A/S, 검교정 안내
조회수 5394 날짜 2017. 11. 06
국제이알티에서 판매한 제품은 1년간 보증합니다. 
이 기간 내에 제품 하자 발생시 무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.

보증 기간 내에 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/사용 부주의에 대한 과실이 있을 경우는 유상A/S으로 전환 처리 됩니다.
한국제이알티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아니더라도 유상A/S가 진행가능하오니, 먼저 저희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A/S에 소요되는 기간은 제품의 상태와 범위에 따라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4~5일이면 완료하여 고객에게 배송처리 됩니다. 
경우에 따라 해외 벤더/제조사로 보내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저희 A/S팀에서 수리가 가능합니다.
만약 해외로 보내게 된다면 사전에 고객에게 예상 비용과 대체 상품에 대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, 이 과정에서 합리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.


교정은 당사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저희 제이알티를 통하여 외부 검교정 기관에 의뢰하고자 하시면 문의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공유하기 페이스북
이전글 A/S 접수 및 배송 안내
다음글 상품 출고
JRT 페이스북 JRT 스토어팜